2017학년도 제1학기 학부 등록금 추가 수납을 아래와 같이 실시하오니
등록대상 학생은 등록금 납부 기간 내에 필히 등록을 하여주시기 바랍니다.
❏ 일반학과 재학생(전과생 포함) 및 복학생, 재입학생 등록금 납부안내
◦ 등록금 납부기간 : 2017. 3. 27.(월) 09:00부터 16:00까지
농협은행만 수납 가능(카드납부 불가)!
◦ 고지서 출력기간 : 2017. 3. 25.(토) 12:00부터 3. 27.(월) 16:00까지
(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후 학사-등록-등록금고지서 조회 및 출력)
◦ 등록확인 : 등록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,
통합정보시스템 - 고지서 조회 후 출력 클릭 시 납부완료 도장 확인
(수납확인 문자통보는 따로 발송되지 않습니다. 수납 다음날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 하셔서 등록금 납부내역 확인하시면 됩니다.)
◦ 등록대상 : 일반학과 재학생 및 복학생, 재입학생, 전과·전부생
※ 분할납부자 포함
- 등록금 납부자 중 1차 등록기간 미납부자
- 수업연한초과자
- 코업장기인턴십 대상자
- 학점제 등록금 납부자로 수강을 추가로 신청한 자
- 장학변경으로 등록금 추가 납부가 필요한 자
- 학자금 대출시 프로그램비(MSDE, ITM, GTM, UH, TECH), 건축학인증(건축학전공 주간), 스튜디오실습비(조형대학) 미납부자 등
◦ 등록금 납부방법
- 은행창구 및 인터넷 공과금 등록금 납부시스템 이용 납부 (이용시간 - 09:00~16:00)
∙ 농협은행 전국지점 창구를 이용한 납부(전액면제자 등록가능)
∙ 농협은행 또는 국민은행 등록금납부시스템 학번조회를 통한 납부(전액면제자 등록가능)
- 농협 가상계좌 이용납부(이용시간 - 09:00~23:00) : 학생별 고유계좌번호 부여
◦ 복학생 및 미납자 재학생 최종등록 기간 : 2017년 3월 27일
(고지서를 3월 27일날 다시 출력하신 후 납부하셔야 합니다.)
◦ 복학 신청자는 3/27 오전까지 수강신청 완료 후 재무과(관리팀)으로 오셔서 고지서 개별생성 후 당일 교내 농협에 16:00 까지 납부해야합니다.
❏ 최종 등록날짜 : 3월 27일. 월요일
◦ 3월 27일 이후에는 모든 등록금 납부가 불가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 (미등록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
❏ 유의사항
◦ 전액면제자(등록금 납입 고지서 금액이 “0”인 학생)도 반드시 고지서를 가지고 가장 가까운 수납 은행(농협)의
지점을 방문하여 전산등록 요청 후 등록금 납부 확인 (고지서 상 학생용에 해당은행 수납필 도장을 받는 행위)을 받아야 합니다.
◦ 농협 또는 국민 인터넷뱅킹을 가입한 전액면제자(등록금 납입 고지서 금액이 “0”인 학생) 는
해당은행 인터넷뱅킹-공과금-대학등록금에서 등록 가능합니다.
❏ 기타 문의사항은 아래 안내전화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◦ 등록금 납부 안내 : 재무과 관리팀 (☎02-970-6128)
◦ 수강신청 안내 : 교무처 학사지원팀 (☎02-970-6034)
◦ 휴․복학 안내 : 교무처 학사지원팀 (☎02-970-6037)
◦ 장학 및 학자금 대출 안내 : 학생처 장학복지팀 (☎02-970-6053, 6055)
◦ 학생중앙자치회비 수납관련 : 학생처 학생지원팀 (☎02-970-6044)
◦ 산학협력단 계약학과 등록금 납부 관련 : 산학협력단 산학협력팀 (☎02-970-9084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