제목 | 2021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 | 날짜 | 2021-10-08 | 조회수 | 1194 | 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작성자 | 에너지바이오대학 | |||||||||||||
첨부파일 | ||||||||||||||
<2021학년도 2학기 학부 등록금 분할납부 2차 납부 안내>
★ 분할납부하는 학생은 학기 도중 휴학은 불가능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○ 등록대상 : 분할납부 대상자로 선정되어 1회차 분할납부 등록금을 납부 완료한 학생 ○ 등록금 고지서출력기간 : 2021. 10. 13.(수) 오전 9:00 ~ 10. 15.(금) 오후 10:00 - 통합정보시스템에 로그인한 후 고지서 조회 및 출력하여 개인 가상계좌 납부
○ 등록금 납부방법(※ 신용카드 납부 불가) ① 계좌번호 : 고지서에 명시된 개인별 고유계좌 ② [농협] 예금주명 : 학생이름 ③ 이체금액 : 본인의 등록금액 (※ 금액이 다를 경우 이체 불가능 또는 이체 취소됨) ④ 유의사항 : 본인 외 대리인 송금도 가능 * 타 은행에서 농협은행 가상계좌로 입금 시 수수료는 본인부담 ⑤ 이용문의 : [농협] 1544-2100 ⑥ 이용문의시간 : 오전09:30~오후03:30 ※ 가상계좌번호는 학생별로 각기 다른 계좌번호가 부여되므로 반드시 학생 본인의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번호로 입금하여야 함 ※ 다른 학생의 가상계좌로 입금하여 미등록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바라며, 이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
○ 등록금 납부 확인 : 학교 홈페이지 “통합정보시스템”에서 납부 확인 - 등록금 납부확인 시간 : 등록금 납부일 다음날 오전 11시 이후 - 납부 확인방법 : http://www.seoultech.ac.kr 접속 → 과기대포털 → 로그인 → 통합정보시스템 - 등록 메뉴에서 [등록금납부조회] 선택 → 연도별 금액정보 확인 ※ 미등록시 해당년도 학기가 조회되지 않음
○ 등록금 3,4차 분할 납부 기간 안내
※ 납부일자를 학교에서 별도 통지하지 않으므로 개인이 관리 요망바람※ 학기제 적용 학생의 경우 납부할 등록금의 균등 1/4 분할
※ 문의사항 - 등록금 문의 : 02-970-6128 |